NOTICE

뒤로가기
제목

Q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?

작성자 VIVA LIVES(ip:)

작성일 2018-07-19

조회 15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휴 택배사는 롯데택배(1588-2121)로


주문하신 상품은 출고됨과 동시에 배송중으로 자동변경 처리가 되지만


비바리브스 출고시간과 상관없이 택배사에서 전산등록작업을 마친 이후부터 추적이 가능합니다.


대부분 다음 날 오전에는(공휴일 제외) 택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배송 이후 1-2일이 지나도 배송추적이 안될 경우에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2-6405-3236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